123 존맛탱 마라불닭버섯볶음먹기!
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존맛탱 마라불닭버섯볶음먹기!

안녕하세요 민듕이에요~!

 

오늘은 점심으로 유튜브에서 핫하다는

마라불닭버섯볶음 해먹었어용

 

 

짠 !!!!!!!!

보기만해도 입안이 얼얼해진것같아요 ㅠㅠㅠ

 

 

집에 재료가 많이없어서 넣은건

버섯이랑 청경채랑 새우 당면 뿐이네요 ㅠ

소시지랑 크래미 추가하면 더 맛있어요!

 

 

마라소스에다 불닭소스라니 ㅠㅠㅠ

입안 얼얼에다가 맵기까지 밥도둑이에요 ㅠㅠ

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~!~!

 

밑에 레시피 올려놓을테니 

한번 만들어먹어보세요~

 

 

<레시피>

- 마라소스2 : 불닭소스1 (마라소스는 한봉지넣었어요 비율에맞게 불닭소스는 취향것)

- 고추장1스푼, 올리고당2스푼, 다진마늘1스푼

 

1. 버섯과 야채 등 재료 손질 후 뜨거운물에 한번 데쳐주세요

2. 후라이팬에 옮겨담은 후 소스넣고 끓이면 끝! (물 안넣어도댐!!)

 

끝이에요 너무 간단하넹ㅋㅋㅋ

 

마지막으로 제가 쓴 마라소스 사진 올려놓을게용

요건데 마라소스라고 검색하면 나올거에요~ 

다른거 쓰셔도 상관없어용 저는 이것밖에 안써봐서..ㅎㅎ

 

 

무튼 오늘 요 마라소스 덕분에 존맛탱 점심 해먹기 성공!

 

그럼 20000..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