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3 우리집 댕댕이소개해요!
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우리집 댕댕이소개해요!

안녕하세요 민듕이에요~!

 

 

우리집 댕댕이 '포비'를 소개해요!

너무 귀엽죠 깜찍하죠 사랑스럽죸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제 10살먹은 우리 포비에여 ㅠㅠㅋㅋㅋ

 

 

 

요렇게 쳐다보고있으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ㅠㅠ

앙! 깨물어주고싶다니까욬ㅋㅋㅋㅋㅋㅋ

우리포비 어디보는거얔ㅋㅋㅋㅋㅋ

하 정말 심쿵! 입니다

 

 

흰수염 눈썹난 우리 할부지 포비 ㅠㅠㅠ

그래도 엄마한테 영원히 애기에여

사랑해 우리포비 ♥

 

우리애기 첫 소개는 요기까지할게요

 

그롬 20000..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