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3 다이어트 시리얼 그래놀라 크랜베리아몬드 구입!
본문 바로가기

일상

다이어트 시리얼 그래놀라 크랜베리아몬드 구입!

안녕하세요 민듕이입니다 ~!

 

 

얼마 전 마트 갔다가 살거없나 둘러보다가

그래놀라 크랜베리아몬드 구입했어요!

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

그 중에 크랜베리아몬드가 할인하고있길래

요걸로 집어 왔습니다!

 

 

 

사실 저는 다이어트용으로 산것은 아니구

그냥 입심심 할 때 시리얼을

우유에 많이 말아먹기 때문에

둘러보다가 눈에 보이길래 샀어요

 

 

 

보통 콘푸라이트 많이 사는데

이번에 그래놀라 처음 사봤어요!

그래놀라가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하더라구용

 

 

 

사실 견과루 같은거 먹을때도

크랜베리는 별로 안좋아해서

잘 안먹는편인데 ㅋㅋㅋㅋㅋㅋ

동생이 크랜베리 맛으로 사자고하기도하고

저것만 할인을 하고 있어서 

크랜베리 아몬드 맛으로 구입했습니다 ㅋㅋㅋ

 

 

 

 

보면 시리얼이랑 크랜베리, 아몬드, 그래놀라

이렇게 섞여 들어 있어요 !

저는 크랜베리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

크랜베리가 많치 않은거에

만족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우유에 말았어요~!

바삭바삭한것보다 시리얼은 

우유에 말아서 시간 쫌 지나서 눅눅한게

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래서 저렇게 말아놓고 

쪼끔 시간 지나서 먹었어욬ㅋㅋㅋㅋㅋ

 

 

 

눅눅하고 우유에도 저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

베인걸 너무 좋아해욬ㅋㅋㅋㅋㅋㅋㅋ

그래서 달콤한 우유 흡입합니당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다이어트 시리얼이라서 안달겠지 생각했는데

저 시리얼은 달긴 달아요 ㅋㅋㅋ

막 콘푸라이트 처럼 달지는 않치만

그래도 좀 단것같았어요

저는 다이어트용으로 먹는게 아니고

단거를 좋아하기 때문에 만족 !

 

 

 

 

그리구 그래놀라 처음 먹어봤는데

저 동그란거 뭉쳐져있는겈ㅋㅋㅋㅋ

저거 그래놀라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

그래놀라만 골라 먹고싶었어요

 

 

그래놀라가 맛있어서 다먹으면 난중에

다른맛으로 그래놀라 또 사먹을거에욬ㅋㅋㅋ

 

그럼 20000...!